감성실용음악학원, 가맹점 관리 및 교육시스템 제공 > 언론보도 | 감성실용음악학원
UP
DOWN

home > >

언론보도

감성실용음악학원, 가맹점 관리 및 교육시스템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16 14:34 조회3,320회 댓글0건

본문

[아이티데일리]감성실용음악학원은 창업 전부터 매장 오픈 후까지 가맹점을 관리하는 가맹점 관리 시스템 및 학생들에게도 음악을 즐겁게 재미를 느끼며 배울 수 있으면서도 경쟁에서도 뒤처지지 않을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5월 초 과천점을 오픈할 예정인 심윤보 원장은 “음악교육 업종에 종사하며 현재 예술 교육업이 과도한 입시경쟁에만 치우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입시 위주의 교육만이 아닌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진실된 음악을 교육하는 학원을 차려야 한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심 원장은 감성실용음악학원 본사 차원의 가맹점 관리 시스템과 교육 시스템이 자신의 결심과 일치했다고 설명했다.

심 원장은 “많은 음악 교육업에서 학원들이 학생에게 교육을 하는 게 아니라 학생 상대로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 때문에 회의감이 생겨 창업에 도전하게 됐다”며 “감성실용음악학원은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 차원에서 매출 관리와 슈퍼바이저가 방문해 발전이나 운영에 대한 피드백도 꾸준히 준다”고 말했다.

아울러 “학생들에게 맞춤 교육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운영 철칙으로 삼아 직접 원내에서 고객들을 응대한다”며 “신규 또는 지속적인 원생 확보를 위해 이벤트 등 마케팅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학원 직원들의 친절과 진실된 교육이 우선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2016년 05월 02일(월) 16:09:25 박희수 기자 phs@itdaily.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을 더불어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이씨아이 l 대표 최상기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07길 21 대능빌딩 2층 l 사업자등록번호 114-87-17169 l 상담문의 1522-8308
COPYRIGHT ⓒ kams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