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DOWN

home > >

언론보도

감성실용음악학원, 'WE ARE THE STARS!' 1기 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16 14:44 조회162회 댓글0건

본문

감성실용음악학원이 뮤지션이 아닌 일반인 누구나 대형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는 레슨 프로그램 <마스터피스 클래스 공연반 ‘WE ARE THE STARS!’>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스터피스 클래스 공연반 WE ARE THE STARS!는 평소 뮤지션이 아닌 일반인에게는 불가능했던 공연 무대에 직접 서는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감성실용음악학원만의 레슨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단순히 악기, 노래를 배우는 것에서 그치는 교육서비스가 아닌 기존 실용음악학원 시장이 줄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가치를 경험하게 된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는 뮤지컬 등 이달의 공연관람, 커뮤니티 파티, 공연 사진, 영상 촬영서비스, 공연 인터파크 티켓 판매 및 초대권 제공 등의 혜택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씨아이 본사 이동주 팀장은 “기존 음악 시장은 상위 1%만이 주목받는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치열하다. 그러나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를 통한다면 누구나 열정과 노력만으로도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대형무대에서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에 음악에 대한 꿈을 가진 학생들과 직장인, 주부, 그리고 현재 활동 중인 뮤지션 등 열정 있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성남본점, 동탄점 등 4개지점에 이어 올해 강남 역삼점을 리뉴얼 오픈 한 ‘감성실용음악학원’은 ‘고객 맞춤 교육’ 시스템을 내세운 음악 교육 전문 학원으로 음악 교재 출판, 강사 퍼블리싱,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운영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음악학원 창업 시장을 이끌어온 ㈜이씨아이의 음악 교육 브랜드다.

또한 상권 분석을 통한 지점별 맞춤형 마케팅 시스템, 강사 채용부터 교육·성과급 관리, 전 지점 합동 공연 등 가맹점 들이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한편, 마스터피스클래스 공연반 연말 콘서트 “WE ARE THE STARS!”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AC 아트홀(약 300석 규모)에서 2019년 12월 22일 열릴 예정이며 심사를 통하여 우승 팀에게는 시상으로 앨범 발매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자 1차 모집은 감성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의 수강 문의 페이지와 각 지점 전화 문의를 통하여 실시되며 6월 30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을 더불어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이씨아이 l 대표 최상기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07길 21 대능빌딩 2층 l 사업자등록번호 114-87-17169 l 상담문의 1522-8308
COPYRIGHT ⓒ kams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