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DOWN

home > >

언론보도

뮤지션의 첫걸음 프리미엄 클래스 ‘마스터피스클래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2-25 15:59 조회91회 댓글0건

본문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감성실용음악학원이 감성썸머페스티벌 참가 자격을 제공하는 레슨 프로그램인 ‘마스터피스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분위기 있는 카페거리에서 열리는 ‘나만의 버스킹’, 누구나 꿈꾸는 200석 이상의 아트홀에서 ‘단독 무대’, 노사연, 최백호, 유열과 같은 정상급 뮤지션들의 연주를 맡은 서울재즈빅밴드와 함께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실용음악교육 클래스이다.

마스터피스클래스를 담당하는 고영찬 과장은 “일반적인 실용음악학원 교육의 경우 강사와 수강생을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로써 끝나는 경우가 많으며, 수강생의 음악적 역량을 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전혀 없었다.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음악적 성장과 양질이 수업이 불가능 했지만,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를 통한다면 누구나 열정과 노력만으로도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공연 무대에서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2월 뮤지션이 아닌 일반인도 누구나 뮤지션처럼 공연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는 레슨 프로그램 ‘마스터피스클래스 WE ARE STARS!’ 인터파크 티켓이 완판 되며 성황리에 마치고 ‘감성썸머페스티벌’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단순히 악기, 노래를 배우는 것에서 그치는 교육 서비스가 아닌 기존 실용음악학원 시장이 줄 수 없었던 더욱 흥미롭고 높은 수준의 가치를 경험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WE ARE STARS!’ 1기 우승자인 강남역삼점 ‘Wicked A‘, 성남본원 ’정호연‘은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며 1기 참가자들은 “공연은 누구다 다 갖고 있을법한 꿈인데 실현하기가 정말 어려웠다. 그런데 감성실용음악학원에서는 공연의 꿈을 실현할 수 있게 해주고, 자신의 이야기를 무대에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뜻 깊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는 앨범 발매 혜택(멜론, 벅스 등 음원사이트), 연합 콘서트 무대 제공, 버스킹, 커뮤니티 파티, 퍼포먼스 특강, 공연 사진, 영상 촬영 서비스, 인터파크 티켓 판매 및 초대권 제공 등의 혜택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당을 시작으로 성남본원, 강남역삼점, 동탄센트럴파크점, 동탄점, 용인보정점, 과천점, 안양석수점의 지점을 가맹 중인 ‘감성실용음악학원’은 ‘고객 맞춤 교육’ 시스템을 내세운 음악 교육 전문 학원으로 음악 교재 출판, 강사 퍼블리싱,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운영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음악학원 창업 시장을 이끌어온 ㈜이씨아이의 음악 교육 브랜드다.

또한 상권 분석을 통한 지점별 맞춤형 마케팅 시스템, 강사 채용부터 교육·성과급 관리, 전 지점 합동 공연 등 가맹점 들이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백현동 카페문화거리 일대 거리에서 버스킹과 플리 마켓을 진행하며, 서울재즈빅밴드와 성음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야외 페스티벌인 만큼 참가자도 더욱 재미있게 공연을 준비할 수 있으며, 2020년 6월에 공연예정으로 수강생 모집은 감성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의 수강 문의 페이지와 각 지점 전화 문의 그리고 감성실용음악학원 수강생만을 위한 쇼핑몰인 감성몰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을 더불어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이씨아이 l 대표 최상기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07길 21 대능빌딩 2층 l 사업자등록번호 114-87-17169 l 상담문의 1522-8308
COPYRIGHT ⓒ kams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