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 공연반’ 3기 참가자 모집 > 언론보도 | 감성실용음악학원
UP
DOWN

home > >

언론보도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 공연반’ 3기 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19 14:45 조회69회 댓글0건

본문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감성실용음악학원이 뮤지션이 아닌 일반인 누구나 대형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는 레슨 프로그램 ‘마스터피스클래스 공연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스터피스클래스 공연반은 평소 뮤지션이 아닌 일반인에게는 불가능했던 공연 무대에 직접 서는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감성실용음악학원만의 레슨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단순히 악기, 노래를 배우는 것에서 그치는 교육 서비스가 아닌 기존 실용음악학원 시장이 줄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가치를 경험하게 된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감성실용음악학원 마스터피스클래스는 매달 열리는 커뮤니티 파티와 퍼포먼스 수업, 버스킹, 공연 무대 제공, 공연 사진 및 영상 촬영 서비스, 공연 인터파크 티켓 판매 및 초대권 제공, 실황 앨범 발매 등의 혜택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감성실용음악학원은 “마스터피스클래스는 고객에게 공연이라는 직관적인 목표를 제시해 더욱 높은 학습효과와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며 목표설정의 여부에 따른 결과 차이는 상상 이상일 것이다. 또 일반적으로 프로뮤지션이라고 하더라도 실제 300석 이상의 대형무대에서의 공연 경험은 많지 않다. 그러나 감성실용음악학원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대에 올라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다”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마스터피스클래스 1, 2기를 수강한 학생들도 마스터피스클래스는 단순히 음악을 배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가지 혜택들을 받고 무대에서 공연하게 되는 경험까지 갖게 됨으로써 더 큰 즐거움과 좋은 추억을 만들 기회”라고 덧붙였다.

감성실용음악학원은 ‘고객 맞춤 교육’ 시스템을 내세운 음악교육 전문 학원이며 음악 교재 출판, 강사 퍼블리싱,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운영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음악학원 창업 시장을 이끌어온 ㈜이씨아이의 음악교육 브랜드다. 현재는 성남본원, 강남역삼점, 동탄센트럴파크점 등 총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한편, 3기 공연은 12월 말에 진행되고 1차 참가 신청은 6월 말까지 감성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 수강 문의 페이지와 각 지점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을 더불어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이씨아이 l 대표 최상기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07길 21 대능빌딩 2층 l 사업자등록번호 114-87-17169 l 상담문의 1522-8308
COPYRIGHT ⓒ kams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