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감성에듀’ 정식 오픈 > 언론보도 | 감성실용음악학원
UP
DOWN

home > >

언론보도

실용음악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감성에듀’ 정식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19 14:46 조회494회 댓글0건

본문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프리미엄 음악교육 프랜차이즈 감성실용음악학원이 실용음악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감성에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감성에듀’는 10년간 탄탄히 자리를 지켜온 프리미엄 실용음악학원인 감성실용음악학원이 지금까지의 많은 경험, 수강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부족한 점들을 보완하고 소비자들의 불만과 고충을 해결하고자 개발한 음악교육 온라인 강의 시스템이다.
 
업체 측은 “사회의 변화에 따라 교육 분야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그에 따라 발맞춰 가야 할 필요가 있으며 ‘감성에듀’는 그러한 변화에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감성에듀’는 플립러닝 교수학습법을 적용한 교육시스템이다. 감성실용음악학원 대표 강사들의 온라인 선행학습으로 수강생들이 먼저 자기 주도적 학습을 한 이후 가까운 지점에서 튜터링을 통해 복습과 심화학습이 진행된다.

또한 감성실용음악학원은 ‘감성에듀’를 가맹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원하는 일반 음악학원 측에도 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감성에듀’ 사업설명회는 6월 26일 감성실용음악학원 강남역삼점에서 ㈜이씨아이 안영찬 팀장이 강연하며, 현재 예약 진행 중이다. 아울러 참석자에 한해 ‘감성에듀’ 1개월 무료 수강권을 현장 제공한다.
 
감성실용음악학원은 ‘고객 맞춤 교육’ 시스템을 내세운 음악교육 전문 학원이며 음악 교재 출판, 강사 퍼블리싱,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운영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음악학원 창업 시장을 이끌어온 ㈜이씨아이의 음악 교육 브랜드다. 현재는 성남본원, 강남역삼점, 동탄점 등 총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수강 혹은 사업 문의 등 보다 자세한문의 사항은 감성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을 더불어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이씨아이 l 대표 최상기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07길 21 대능빌딩 2층 l 사업자등록번호 114-87-17169 l 상담문의 1522-8308
COPYRIGHT ⓒ kams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