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에듀, 9월 가을학기 전국 문화센터서 실용음악 강좌 동시 개강 > 언론보도 | 감성실용음악학원
UP
DOWN

home > >

언론보도

감성에듀, 9월 가을학기 전국 문화센터서 실용음악 강좌 동시 개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02 19:55 조회289회 댓글0건

본문

[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프리미엄 음악교육 ‘감성에듀’가 2021년도 9월 가을학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보컬, 피아노, 기타, 드럼 강좌를 전국 동시 개강한다.

감성에듀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실용음악을 배울 수 있도록 음악교육 최초로 플립러닝 교수학습법을 적용하여 설계된 교육프로그램이다. 프랜차이즈 감성실용음악학원 본사 주식회사 이씨아이의 대표 강사진의 온라인 선행학습을 통해 먼저 자기 주도적 학습을 진행한 뒤, 온/오프라인 튜터링을 통해 점검 및 심화학습이 진행된다.

이번 가을학기는 기존 학기 진행 지점에 추가로, 전국 60여 곳의 이마트 컬처클럽, 롯데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139개의 강좌가 신규 개강 예정이다. 가을학기 강좌는 실용음악교육 인기강좌인 보컬, 피아노, 드럼, 기타 4가지 클래스로 개설되며, 오프라인 수업과 방문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한 비대면 수업 2가지 수업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씨아이의 설명에 따르면 사전학습 영상, 교재, 튜터링 포함 월 4만 원 선의 저렴한 가격에 수강이 가능하며, 플립러닝 방식으로 자체 개발한 플랫폼 내 사전학습 영상과 사전학습지를 통한 학습법은 수강생들의 메타인지를 향상시켜 음악 실력 향상에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감성에듀 관계자는 “이번 학기는 특별히 전국적으로 신규지점이 증가한 만큼 고객들의 기대치도 크다”라며 “그동안 부담스러운 가격, 강사에 따라 달라지는 교육 편차로 인해 좋은 실용음악교육을 받지 못했던 지역 고객들에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실용음악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감성에듀 수업을 시그니처 수업으로 채택하여 진행하고 있는 감성실용음악학원은 성남본점, 안양석수점, 광교상현역점 등 신규 개원을 비롯하여 음악 교재 출판, 강사 퍼블리싱, 강남, 동탄, 용인 등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운영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음악학원 창업 시장을 이끌어온 주식회사 이씨아이의 음악교육 브랜드다. 상권 분석을 통한 지점별 맞춤형 마케팅 시스템, 강사 채용부터 교육·성과급 관리, 전 지점 합동 공연 등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 수강신청 페이지 및 지점별 상담 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을 더불어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이씨아이 l 대표 최상기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대로 107길 21 대능빌딩 2층 l 사업자등록번호 114-87-17169 l 상담문의 1522-8308
COPYRIGHT ⓒ kamsu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