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실용음악학원, 용인죽전점 신규 오픈

사진=감성실용음악학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음악교육 프랜차이즈 감성실용음악학원이 용인죽전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감성실용음악학원은 용인죽전점 오픈을 기념해 ‘악기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레슨상품 3개월 결제 시 강좌별로 피아노, 전자드럼패드, 기타를 증정한다. 또한 할인된 가격에 보컬, 피아노, 기타, 드럼, 작곡 등 다채로운 음악 강좌 수업을 제공한다.

 

감성실용음악학원은 음악교육 프랜차이즈 학원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본사의 꾸준한 개발과 연구를 통해 정형화된 교육이 아닌 음악교육의 핵심을 생각한 다양한 수업과 음악 경험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감성실용음악학원 용인죽전점은 그동안 감성실용음악학원의 교육 프로세스를 경험하지 못한 보정동, 내대지마을 등 인근 지역 예비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실용음악 맞춤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맞춤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감성실용음악학원만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예비 수강생들이 음악의 본질적인 즐거움과 가치를 알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감성실용음악학원은 ㈜이씨아이의 음악 교육 브랜드로 상권 분석을 통한 지점별 맞춤형 마케팅 시스템, 강사 채용부터 교육·성과급 관리, 전 지점 합동 공연 등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플립러닝을 통한 교육인 베이직클래스, 공연과 앨범 제작을 목표로 하는 마스터피스클래스 등 소비자 니즈에 맞는 상품들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만족도가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울러 ‘감성에듀’ 플립러닝 플랫폼을 개발해 음악학원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지역 문화센터에서도 비대면으로 양질의 실용음악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수강 완료 시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민간자격증인 실용음악교육지도사 취득이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